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 교통사고치료 잘하는곳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 교통사고치료 잘하는곳

 

 

 

 

 

수 많은 변수가 있는 도로 위에서는 항상 약간의 긴장을 가지고 운전에 임해야하죠. 하지만 안전 운행을 했음에서 찾아올 수 있는 교통사고, 그 후에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건강이 좌우될 수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에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검사를 받으시라 말씀드립니다. 꼭 부상이 있거나 어디가 불편한 증상이 있어야만 검사를 받는 것이 아니랍니다. 특히 작은 추돌로도 후유증이 남을 수 있고, 그 증상들은 천천히 드러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통증이나 저림 등의 불편감들이 심하지 않더라도 오래 지속되면서 고질병으로 남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결할 수 있는 교통사고치료가 필요합니다.

 

불편감이 오래 지속되는 후유증은 그 원인부터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 것에는 한방요법이 효과적입니다. 부산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에서 진행하는 여러가지 한방요법을 자동차보험으로 부담없이 받아보세요. 교통사고치료, 침잘놓는곳으로도 알려진곳에서 꼼꼼하게 진료를 받아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외상, 골절이 있어 신경외과, 내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등 양방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분들도 본원에서 한방요법을 함께 병행하시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후유증은 별도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에서 함께 진료를 병행하시라 말씀드립니다.

 

특히 어혈을 제거하면서 기혈의 순환을 개선시켜주는 한약도 처방받으실 수 있는데, 보약잘짓는곳으로도 광안동, 민락동, 남천동 등에서도 알려져 있는 곳에서 좋은 약재만 사용해서 달여드리고 있답니다. 평소에는 산후보약, 소아보약 다이어트한약, 녹용 등 보약짓는곳을 찾으실 때 많이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안심하시고 복용해주셔도 좋습니다.

 

또한 통증이 심한 경우는 봉침, 약침을 사용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염작용, 항염증효과가 있어서 교통사고치료 뿐 아니라 족저근막염이나 테니스엘보, 회전근개파열, 발목염좌, 디스크, 협착증, 손목통증, 관절염 등 여러 방면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단,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전문의료지식을 가진 한의사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부산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에서는 척추, 관절, 골반의 틀어짐을 바로잡아주는 추나요법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한의사의 손과 신체일부 등을 이용해서 몸의 밸런스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정형외과 도수치료와 비슷하나,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고 한의학적으로 보고 진행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측만증, 디스크, 협착증, 산후골반교정, 휜다리교정, 오십견, 턱관절장애, 어깨관절장애,거북목, 일자목 등 다양한 부분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처리가 가능한 자보카 네트워크 부산 수영구정형외과 본한의원은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진료를 합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에 문여는 곳이기에 휴일에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광안동, 광안역, 민락역, 수영역, 민락동, 망미동 등에서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치료, 침잘놓는곳, 보약잘짓는곳, 다이어트한약, 산후보약, 추나요법, 자세교정 등 다양한 진료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꼼꼼한 진료를 통해 후유증의 뿌리부터 해결하여 건강회복에 도움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