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한의원 교통사고로 생길 수 있는 후유증과 치료법

망원동 한의원 교통사고로 생길 수 있는 후유증과 치료법

 

 

 

운전자라면 누구나 초보였던 시절이 있을거예요. 도로만 나가도 두근두근 하고, 차선 변경이 무섭죠. 이처럼 초보 시절에 특히 무서운 이유는 다양할 수 있겠지만, 아마 교통사고라는 것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되요. 혹시 사고라도 내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그렇죠. 익숙치 않은 운전이기 때문에 더욱 바짝 긴장을 하게 되는데요. 교통사고라는 것은 사실 초보운전자들에게만 주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죠. 수년, 수십년 운전 경력을 가진 베테랑 운전자들도 교통사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즉, 누구나 조심해야 하는 사항이기도 한데요.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생길지 모르는 일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럽게 운전을 해야하는 것이죠.

 

오늘은 망원동 한의원에서, 교통사고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후유증과 치료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칫 방심했다간 오래 머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망원동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후유증 증상이 다양한 부위에서 다양하게 발생될 수 있다고 말씀드려요. 보통은 목이나 어깨, 허리, 손목, 팔꿈치 등 관절과 척추 등에서 통증이 시작될 수 있지만, 온몸 구석구석 쑤시고 시큰 거리거나 혹은 구역질 증세, 식욕저하, 어지럼증 등 여러 방면으로 불편감들이 드러날 수 있어요. 당시는 별 이상이 없는 것 같아서 바로 집으로 왔지만, 긴장이 풀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아프기 시작할 수 있어요. 이런 불편감들은 개인에 따라선 몇 개월 뒤에 나타날 수 있는데, 문제는 별로 심한 것 같지 않았지만 정말 오래 지속되면서 만성화가 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망원동한의원에서는 꼭 빠른 시일 안에 적절한 진료를 받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어요.

 

일반적으로는 정형외과 혹은 신경외과, 내과 등 양방병원을 찾으셔서 엑스레이 및 MRI 등 검사를 받으시고, 동희수로 방문하시어 한방진료를 병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어요. 양방과 한방 진료를 함께하면 회복에 훨씬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망원동한의원은 자동차 보험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특히 침/뜸/부항 이외에 탕약이나 추나요법진료, 약침, 봉침 등의 진료까지도 만날 수 있는데요. 다만, 개인의 상해정도에 따라서 적절한 수준의 치료만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과잉 진료를 하지 않으며, 환자분들께 꼭 필요한 부분만 진행하고 있답니다. 후유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그 원인을 개선할 필요가 있어요. 주 원인으로는 어혈이라는 것이 있으며, 어혈이라는 것은 당시의 긴장이나 충격 등으로 혈액순환에 지,정체가 발생되면서혈액이 뭉치고 고여있는 것을 말해요. 이는 온 몸 구석구석 이동하면서 통증이나 찌릿함 등의 불편감의 원인이 되기도 해요. 그래서 별 상처도 없는데도 아프다는 것이지요. 어혈을 풀어주는 것은 한방이 도움될 수 있고, 이에 좋은 한약처방이 가능해요.

 

망원역, 합정동, 상암동, 연남동 등 한약잘짓는곳으로도 유명한 동희수에서 직접 지은 탕약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실 수 있어요.

 

 

 

 

망원동 교통사고치료 잘하는 동희수 한의원에서는 뜸이나 침, 부항, 추나요법, 물리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통해 어혈과 상해부위를 치료하고 있어요. 다양한 불편한 증상에 맞춰 진료를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특히 근, 골격을 바로 잡아주는 추나요법은 잘하는 곳에서 받는 것이 중요해요. 약간의 틀어짐이라도 방치되면 디스크 및 협착증 등 각종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부분까지 확인하고 교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추나요법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인 망원동한의원이라는 것이죠.

 

이외에 염증을 제거하면서 통증을 다스리는 것에 좋은 봉침과 약침치료도 함께 진행될 수 있어요.

 

 

 

 

망원역에서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 좋은 망원동한의원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그에대해 잘 알고 있는 곳, 정직한곳, 과잉진료없는 곳에서 제대로 치료받는 것을 추천드릴 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