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도수치료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 받아요!

오류동도수치료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 받아요!

 

 

 

 

불시에 찾아오는 자동차사고는 크게 다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그 충격 때문에 허리 또는 관절 등이 틀어지게 되면서 저림과 뻐근함, 통증 그리고 다양한 질환으로 발생될 수 있는데요. 이런경우는 반드시 적절한 교정치료가 필요하답니다. 자동차보험처리가 가능한 바른추나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오류동도수치료 잘하는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 추나요법을 받아 회복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한방 수기치료법인 추나요법은 오류동도수치료로도 알려져있는데요.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한의사가 손과 보조기구, 신체일부 등을 이용해서 뼈, 근육, 관절을 밀고 당기면서 틀어진 부분을 바르게 잡아주는 수기요법입니다. 보통은 디스크, 측만증, 거북목, 일자목, 산후골반교정, 협착증, 관절염, 오십견, 휜다리교정 등에 이용되고 있답니다. 특히 외부적인 충격으로 생기는 척추질환이 많고, 교통사고 때문에 생기는 경우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요.

 

바른추나 네트워크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 진행하는 오류동도수치료는 자동차보험처리가 가능해서 환자분들께서 부담할 금액없이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일반환자분들께서는 건강보험으로 진행가능합니다.

 

특히 후유증 개선에 효과가 좋은 여러가지 한방요법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통증이나 저림, 붓기 등의 원인으로 보고있는 어혈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기혈의 순환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한약도 처방받으실 수 있어요. 보약잘짓는곳으로도 유명한곳이라 평소에는 산후보약, 소아보약, 다이어트한약 등 보약짓는곳 찾을 때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한데요. 이 곳에서는 청정 한약재만 이용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답니다. 후유증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한약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통증이 심한 경우 도움이 되는 봉침/약침치료도 받을 수 있어요. 대전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봉침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에 꼭 전문의료지식을 가진 한의사의 상담 후 진행할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후유증 개선에 효과가 좋으며, 디스크, 협착증 등에도 도움이 되어 오류동도수치료와 함께 진행해도 좋답니다. 이외에 족저근막염이나 테니스엘보, 관절염, 손목통증, 발목염좌 등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치료입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 야간진료를 하고 토요일에도 문여는곳인 대전교통사고한의원은 서대전네거리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류동도수치료 추나요법잘하는곳이기 때문에 척추/관절질환을 개선하기 위해 방문하셔도 좋아요. 자동차사고를 경험하신 분들께서도 받을 수 있고, 본인 부담없이 진행될 수 있답니다.

 

특히 임상경험이 많은 한의사가 직접 진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수준 높은 추나치료를 받을 수 있어 후유증 개선에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 바른추나 네트워크 대전교통사고한의원 오류동도수치료를 지금 삼성한의원에서 만나보세요.

 

통증과 저림, 이명, 두통, 찌릿함, 뻐근함, 욱신거림 등 여러 증상을 참지마시고 빠른 시일안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형외과, 내과, 외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 등 양방 병원진료를 받는 분들도 대전교통사고한의원을 추가적으로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아보셔도 매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