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커피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커피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울산옥동카페가 정말 많죠.

그 중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하기 좋은곳 그리고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실 때 추천할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울산광역시 신정동에 새롭게 오픈한 페니유니버시티커피가 그 주인공인데요. 제가 지난 주말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말 인상이 깊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흔한 카페가 아니라 조금은 특별함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 번 쯤 그리고 커피가 생각날 때 방문해보시면 정말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커피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 앞 대략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다만, 길가에 주차를 해두시면, 무인 불법주차 단속에 걸리게 되오니 이 점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건물이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인데, 앞쪽으로 나와 있는 간판이 따로 있고, 지금은 배너가 세워져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외관은 나무들로 벽을 꾸며두었고, 한 쪽에는 금색 큰 커피잔이 붙어있죠. 흰색문이 참 예쁜 곳입니다.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것이 이 테이블입니다.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에 들어오게 되면 바로 보이는 대형 나무 테이블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 등에도 이런 대형 나무 테이블이 있죠? 그와 비슷한데요. 12명이 앉을 수 있는 정말 큰 테이블이랍니다. 별도의 반질반질한 코팅이 안되어있기 때문에 나무 그대로의 질감을 촉감으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코팅된 나무는 관리하기가 쉬운 대신 나무만의 그 특유의 촉감을 느낄 수 없죠. 이 곳에서는 그 촉감을 충분히 느끼면서 공부, 독서 등을 하기 좋습니다.


특히 이 테이블 위에는 밝은 LED조명이 달려있어서 독서나 공부하기 좋은 자리랍니다. 또, 저런 높은 의자들은 보통 불편하기 마련인데, 쿠션이 푹신하고 등받이 각도가 꽤 편한 정도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앉아서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울산 신정동, 옥동에서 가깝기 때문에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일반적인 쟁반은 아니랍니다.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커피는 목공도 하는 특별한 카페랍니다. 그런만큼 내부에서 사용되는 인테리어 및 여러 자재들이 나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쟁반도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죠?


커피잔은 알록달록한 색을 가지고 있어요. 색도 예쁘고 모양도 귀엽답니다. 저는 초코라떼를 마셨는데요. 귀가 전에 아메리카노도 한 잔 더 마셨습니다. 커피는 스타벅스처럼 쓰고 탄맛이 나는 것보다 향긋하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원두를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


쓴 커피를 원하실 경우 샷을 추가하던지 사장님께 한 번 말씀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페니유니버시티커피, 울산옥동카페입니다.

신정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목공과 함께하는 곳이기 때문에 특별한 소품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마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도마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


목공을 하는 공간은 내부에 따로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문이 두껍게 되어 있기 때문에 분진이나 먼지, 냄새 등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황색으로 된 부분이 목공소(?)입니다.

저 공간안에서 사장님이 도마도 만들도 여러 소품들도 만드신답니다. 유리가 달려있어서 밖에서도 구경이 가능합니다. 출입문이 매우 두꺼워서 냄새유입이나, 먼지 등에 대한 걱정은 넣어두셔도 됩니다.


가운데의 가장 큰 테이블 이외에도 모든 테이블들은 코팅칠이 되어 있지 않아요. 그래서 모든 곳에서 나무재질을 그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듯, 의자 등받침 부분은 코팅이 된 나무고, 테이블과는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죠?


한 번 만져보면 이 느낌 때문에 계속 테이블을 쓰담쓰담하게 된답니다.


뜨거운 잔을 그대로 올려두거나 물을 쏟게되면 자국이 남게 되오니 조금은 조심할 필요도 있어요. 사장님께서도 이 점이 조금 걸리긴 해도 별도로 관리를 해주고, 손님들이 나무의 질감을 그대로 만지면서 경험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자리가 정말 많아요.

테이블도 넓직넓직하기 때문에 회의나 스터디하기 정말 좋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에서는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도 넓기에 노트북을 가져와서 작업을 하시거나, 지인들과 와서 담소를 나누기도 좋고, 함께 모여서 스터디하기도 좋아요.


그리고 공간 자체가 넓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도마 전시가 덜 된 부분이 있는데요. 앞으로 꾸준히 늘려나갈 계획이시랍니다. 도마에서 나는 나무의 특유의 향도 한 번 맡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정말 여기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스터디카페, 회의카페 등을 찾으실 때 울산옥동카페 페니유니버시티커피를 방문하시면, 편하게 목적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커피도 맛있고, 다양한 목공 소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밤10시까지 늦은 시간에도 문여는 카페기 때문에 더욱 여유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울산여행을 하시거나, 옥동, 신정동 등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도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월성동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치료 받아요  (0) 201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