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척추협착증 추나요법한의원에서 해결해요

대전척추협착증 추나요법한의원에서 해결해요

 

 

 

우리들은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척추질환으로 고통을 겪고 있죠. 특히 스마트폰을 오랜시간 보시는 분들께서는 목디스크 및 거북목증후군이 보일 수 있으며, 앉는 자세가 불량한 경우 허리디스크 및 측만증 등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외부적인 충격으로 인해 생길 수도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어요. 바른추나 네트워크 대전척추협착증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는 삼성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질환을 겪는분들께 수술적인 방법보다는 보존적인 치료법을 통해 해결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어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추나요법일텐데요.

 

4월부터 건강보험처리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부담을 덜어내고 추나요법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척추협착증 치료에 효과가 좋은 한방수기요법으로써, 바른추나 대전삼성한의원에서 수준높은 추나요법을 받아보세요.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형외과 도수치료와 차이가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경험하여 내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자동차보험처리가 가능해서 본인 부담없이 모든 한방요법과 함께 한약, 물리치료, 추나요법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전척추협착증 치료에 효과적인 추나요법은 뼈와 관절, 근육, 인대를 밀고 당기면서 교정하는 한방수기치료법입니다. 보통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후만증, 전만증, 산후골반교정, 오십견, 휜다리교정, 거북목, 일자목 등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실비처리가 가능하지만, 각 보험사의 약관에 따라서 지급에 대한 사항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함께 진행하면 회복에 도움되는 여러 진료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봉침, 약침은 통증을 빠르게 해결해줍니다. 그래서 대전척추협착증, 관절염, 디스크, 손목통증, 발목염좌, 테니스엘보, 회전근개파열, 족저근막염 등 여러 방면으로 이용하기도 합니다. 부작용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전문의료지식을 가진 한의사의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교통사고로도 종종 생길 수 있는 질환이며, 대부분 노화로 인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요. 허리를 펼때보다는 구부릴 때 통증이 덜해지는 특징이 있어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요. 대전척추협착증, 보존적인 진료를 통해 해결해나가는 것이 좋으므로 추나요법을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보다 수준높은 추나요법이 가능한 바른추나 네트워크 대전삼성한의원에서는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도 문여는 곳이기 때문에 늦은 시간 및 휴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서대전네거리역, 오류동, 문화동, 유천동, 둔산동 등에서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교통사고치료, 산후보약, 보약잘짓는곳, 공진단파는곳, 디스크, 협착증, 턱관절장애, 다이어트한약 등 다양한 진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