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치료 완벽하게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교통사고치료 완벽하게

 

 

 

예측이 불가하기에 더 무섭죠.

교통사고라는 건 언제 나에게 발생할지 모르는 일입니다. 단순히 경력이 많은 운전자라고 해서 안전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는 것이지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이런 일을 만약에 겪으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고민하지 말고 바로 의료기관에서 검사를 받는 편이 좋습니다.

 

외상과 같이 바로 확인되는 상처가 있다면 치료를 받기위해 방문하시겠지만, 그렇지 않고 경미한 추돌로 인해 별 문제가 없는 것같을 때는 이야기가 조금 달라지죠. 대부분 괜찮은 것 같으니 바로 합의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후유증이라는 건 늦게 증상을 보일 때도 있고 아주 사소한 충격만으로도 남을 수 있으므로 꼭 검사가 필요합니다.

 

자보카 네트워크 부산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지금 한방요법을 통해서 후유증을 깔끔하게 해결해보세요.

 

 

 

 

별 문제 없을 것 같던 사고, 하지만...

경미했던 교통사고 후에 남는 통증과 뻐근함 등의 불편감들은 당시의 충격과 순간의 긴장 등으로 인해 생기는 어혈이 원인으로 작용하게 되는데요. 이는 눈으로 확인이 힘들고 엑스레이 같은 검사로도 확인이 힘들어요. 그래서 놓치는 경우가 많으며 외상/골절치료와 별도로 받으셔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내과, 외과, 신경외과 등의 양방 병원진료를 받는 분들도 자보카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 추가적으로 방문하시어 한방요법을 함께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은 걱정말아요.

자동차보험처리가 가능한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이기 때문에 환자분들께서 부담할 금액없이도 한방요법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통증과 저림, 붓기 등 여러 불편감들의 원인부터 꼼꼼하게 분석하여 치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침, 뜸, 한약처방, 물리치료, 봉약침, 추나요법 등 다양한 부분을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부산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진행하는 교통사고치료에서는 가장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부분이 바로 어혈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원인으로 작용해서 통증과 저림, 뻐근함 등 여러 불편감들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이런 어혈을 다스리는 것에 있어서 한방요법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병원진료와 함께 받으시는 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한약을 만나보세요.

어혈을 제거하고 기혈순환 개선에 효과가 좋은 한약을 부산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처방해드리고 있어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을 빠르게 해결해주기 때문에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보약잘짓는곳으로도 알려진 곳이라 광안동, 민락동,남천동 등에서도 산후보약, 소아보약, 녹용 등 보약짓는곳 찾으실 때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청정약재만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복용해주셔도 좋습니다.

 

 

 

 

봉약침요법도 만나보세요.

통증을 심하게 유발하는 염증, 이 두 부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봉침, 약침치료를 부산 망미동정형외과 한의원에서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항염증, 소염효과가 있어서 교통사고치료 뿐 아니라 족저근막염이나 테니스엘보, 회전근개파열, 디스크, 협착증, 관절염, 발목염좌, 손목통증 등 여러 분야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부작용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전문의료지식을 가진 한의사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추나요법잘하는곳에서 받아보세요.

부산 망미동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해서 틀어진 척추와 관절, 골반을 교정하기 위해 추나요법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도수치료와도 비슷하지만, 의료진이 직접진행한다는 차이가 있죠. 주로 디스크, 측만증, 자세교정, 거북목, 일자목, 산후골반교정, 휜다리교정, 오십견, 턱관절장애 등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일반 환자분들께서는 건강보험으로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을 줄이고 진행 가능합니다.

 

 

 

 

자보카 네트워크 수영점 본한의원입니다.

올바른 진료를 통해 교통사고로 생기는 후유증의 원인부터 꼼꼼하게 해결해드립니다. 건강회복에 가장 우선되는 것은 환자분들의 상태, 증상에 따라 맞춤으로 진료하는 것이며, 꼭 필요한 부분만 진행되는 것입니다.

 

정직한 진료, 최선을 다하는 치료를 통해 환자분들 건강회복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하셔도 좋아요.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진료를 하고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에도 문여는곳이기 때문에 휴일에 내원하셔도 교통사고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안동, 광안역, 민락역, 수영역, 망미역, 남천동 등에서 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후유증개선 치료 이외에 추나요법, 봉침, 약침, 보약잘짓는곳, 산후보약, 다이어트한약, 손목통증, 관절염 등 여러 진료를 함께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자보카 네트워크 전 가맹점은 환자분들께 꼭 필요한 부분만 진행하여 불필요한 시술, 치료가 진행되는 일이 없도록 정직하게 진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