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로드 애플펜슬 케이스 똑딱 사용기

현재 애플펜슬 2세대를 사용한지

3~4년정도 지난 것 같아요.

 

처음 샀을 때 여러종류의

케이스들을 사용했었는데요.

 

특히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 것들은

계속해서 돌아가는 바람

사용에 있어서 불편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손에 땀이랑 유분이 많은지라

더 잘 미끄러지기도 해서

케이스를 사용안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최근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자주 사용하다보니 좀더 굵고

그립감이 좋았으면 싶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것이

'제이로드 애플펜슬 케이스'인데요.

 

구매 이유

우선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굵기를 굵게해서 보다 그립감을

좋게 했고, 더블 터치하는 부분도

잘 뚫려 있었으며,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고,

내부에서 애플펜슬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일도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 보호가 어느정도 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모나미 볼펜처럼 꾹 누르고

사용 하지 않을 때는 펜 걸이(?)

저 부분을 누르면 쑉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펜 심 부분을 보호하는데에

특히나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떨궈서 고장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끼우고 다닐 수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를 사용도 해봤는데,

펜슬의 그립감이 일단 우선으로

원했기에 이런 케이스를 사게 되었어요.

윗 부분을 돌려서 열고

거기에 애플펜슬을 케이스에 끼우면

끝나는 데요.

 

충전을 위해서 뺐다가 넣었다가가

귀찮은 것보다 저의 경우는

그립감을 원했기에 별 불편함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립감 <<< 충전 및 휴대성  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다면

비추할 제품이긴 합니다.

제이로드 애플펜슬 케이스의 단점

1. 충전을 할 때 뺐다 껴야하는 번거로움

2. 애플펜슬을 뺄 때 너무 조금 튀어나와 있어서 미끄덩하면 위 사진과 같이 쏙 들어가 버림

3. 휴대할 때 별도로 챙겨야 함.

 

저는 1번과 3번은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고, 2번이 조금 불편해요.

 

신중하게 끝을 잡고 쏙 빼야 뺄 수 있고

자칫하다간 쏙 들어가서

뚜껑을 다시 닫고 꾹 눌렀다가

다시 뚜껑을 열어서 빼야하기 때문이에요.

총평

장점

1. 그립감

2. 심지 및 애플펜슬 보호

3. 생각할 때 똑딱똑딱...

 

단점

1. 꺼낼 때 신중해야함.

2. 휴대성이 떨어짐

3. 충전 번거로움

 

 

 

제이로드 애플펜슬 1세대 똑딱이 케이스 + 실리콘 펜팁캡 4P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