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 바스 화장실탈취제 gel 겔형태 사용기

BAS 바스 화장실탈취제 gel 겔형태 사용기

여름철에 기온이 올라가고 습도도 함께 올라가면서 화장실이나 싱크대 등에 있는 하수구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해요. 저도 화장실에서 슬금슬금 하수구 냄새가 올라와서 방향제를 사볼까 찾아보다가, 냄새를 덮는 것이 해결은 아니라고 생각했고 보다 나은 해결책으로 탈취 기능이 있는 것을 찾아보았어요.

 

그러던 중에 BAS 바스 화장실탈취제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고체형이 아니라 gel 겔형태의 대용량으로 구입해보았어요.

반응형

1. BAS 바스 초강력 생활 탈취제

많은 분들이 화장실이나 싱크대 하수구 냄새들 이외에 공간 곳곳에서 나는 각종 불쾌한 냄새를 가리기 위해서 방향제, 디퓨저 등을 사용하고 있을텐데요. 물론 저도 그 중 하나였어요. 하지만 사용할 때 잠깐이지 나중에는 섞여서 더욱 불쾌한 기분이 들어라구요.

 

그래서 아예 불쾌한 냄새 입자를 없앨 수 있는 방법으로 탈취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았고, 그 중에서 최근에 많이 유명해지고 있는 BAS 바스의 화장실 탈취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일반 고체형태로 된 제품도 있었고, 제가 구매한 겔 형태로 된 것도 있었어요. 저는 그 중에서 대용량으로 된 겔로 된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품은 파란색 작은 알맹이들로 채워져있고 약간 촉촉한 느낌이 드는 내용물이 있었어요. 제품 봉인 씰을 떼고 뚜껑을 다시 덮어서 비치해두면 된답니다.

 

봉인 씰을 뜯을 때 주변으로 튀거나 혹은 쏟을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뜯길 바라요.

제품 자체에는 약간 시원한 느낌의 향이 난답니다. 물론 향 자체가 싫다면 무향으로 된 것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또는 다른 조향이 된 제품들도 있으니 취향껏 만나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샀는데 나름 만족해요.

2. 탈취 효과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올라와서 곧바로 비치하고 1시간 정도 후에 들어가보니 확연히 냄새가 사라졌고, bas에서 나는 향이 나더라구요. 하루 정도 두고 보았을 때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느꼈어요.

3. 사용 기간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보통 60일 약 2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저의 경우 아래서 알려드리는 팁을 통해서 보다 오래 그리고 적당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4. 사용 팁

화장실 크기에 따라서 좀 다르지만, 냄새만을 적당히 없애고자 하실 때 봉인씰을 전부 뜯어서 사용하기보다는 반정도만 뜯어서 접어서 뚜껑을 닫고 사용해보세요. 냄새는 없애주고 사용 기간도 보다 늘릴 수 있어요.

 

악취분자, 증발 등등으로 인해 내용물이 점차 줄어들게 되는데 닿는 면적을 줄여서 보다 오래 이용할 수 있답니다.

 

5. 싸게 살 수 있는 곳

BAS 바스 화장실탈취제는 다양한 곳에서 살 수 있는데요. 저는 로켓을 통해서 빠르게 받아서 이용해볼 수 있었어요. 아래 링크로 바로 들어가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올라와있고 가장 큰 장점은 급할 때 빠르게 받기 좋은 점이겠죠?

 

NEW BAS 초강력 생활 탈취제 397g 새집증후군 곰팡이 음식냄새 화장실냄새 탈취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초강력 화장실 탈취제 bas 겔 대용량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만족감 있는 탈취효과로 꾸준히 사용할 것 같은 제품으로 악취로 인해서 고통을 겪고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